새로운소식

새로운소식

언론보도 | 떡볶이창업 브랜드 ‘오떡’, 오빠치킨 4종과 통오징어 오떡 등 신메뉴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떡 작성일20-06-01 16:24 조회수 1,989회


본문

떡볶이창업 브랜드 ‘오떡’이 새로운 소비자층을 사로잡을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배달 중심으로 전개되는 떡볶이 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맛을 담은 ▲오빠치킨 4종 및 ▲통오징어떡볶이다.

오빠치킨4종은 후라이드치킨, 허니간장치킨, 마라치킨, 크림치즈치킨 등이다. 떡볶이와의 조화를 고려해 개발한 오빠치킨은 바삭함을 살린 순살치킨을 기본으로 하며 고소한 튀김옷이 매콤한 오떡과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이미 ‘마라오떡’을 통해 마라양념에 대해 수준급의 능력을 지닌 ‘오떡’은 이러한 노하우를 십분 살려 마라치킨을 개발했고 그 밖에 허니간장치킨, 크림치즈치킨 또한 떡볶이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는 맛으로 준비했다.

‘통오징어오떡’은 칼집을 내어 통으로 튀겨낸 통어징어 튀김의 볼륨감이 푸짐함을 더해주는 신메뉴다. 오리지널 ‘오떡’의 매콤한 맛과 바삭촉촉한통오징어 튀김이 조화를 이루며 아이들의 간식부터 어른들의 술안주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출처 : 테크월드(http://www.epnc.co.krhttp://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96759